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요기요 할인 쿠폰 및 슈퍼클럽 꿀팁

by HUBB 2021. 3. 9.

저는 배달어플 중 요기요를 배달의 민족보다 더 많이 사용합니다. 배달의 민족에는 없는 혜택과 할인쿠폰들 때문인데요, 배달음식을 자주 시켜 드시는 분들께 꿀팁인 슈퍼클럽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오늘도 사용하고 왔어요.

 

요기요에는 슈퍼클럽이라는 아주 훌륭한 서비스가 있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저는 마침 오늘이 새로운 슈퍼클럽 기간이 시작되는 날이어서 기분 좋게 아주 큰 할인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14,000원어치의 음식을 시켰는데 제가 결제한 금액은 5,500원이었답니다. 그리고 내일도 추가 쿠폰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서 내일도 배달음식을 먹을 예정입니다.

 

 

 

슈퍼클럽은 월별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요기요의 구독 멤버십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슈퍼클럽 혜택 및 가격

  • 매월 총 3만원 할인
  • 모든 할인과 중복할인
  • 월 구독비 9,900원 (1회 주문당 2,100원 할인)

총 10번의 배달 건수마다 3,000원씩 할인해 주는 구독 서비스인데요, 가격은 매달 9,900원입니다. 만약 한 달에 네 번 이상 배달음식을 시켜 드시는 분이시라면 절대 손해보지 않는 서비스죠. 저는 한 달에 10번 넘게 배달음식을 먹는 편이라 매번 연장을 한지 벌써 1년이 넘었습니다. 손해 보기 힘든 저 가격과 구성보다 더 큰 슈퍼클럽의 장점은 바로 모든 할인 혜택들과 중복이 된다는 점입니다. 10번의 배달 건에 한해서는 무조건 3000원 할인에, 매주 진행되는 요기요의 할인 이벤트, 할인 쿠폰과 모두 중복이 돼요. 요기요 슈퍼위크, 레드 위크 등의 이벤트 때 주문하면 아주 좋은 꿀팁이죠.

 

오늘 제가 배달시킨 음식은 롯데리아였는데요, 14000원 이상 주문하면 4000원을 할인해 주는 이벤트가 열렸었습니다. 이벤트 할인에 슈퍼클럽 할인을 더하면 총 7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구독비를 10회로 나누면 1회에 990원이니까, 실질적으로 6100원을 할인받은 격이 됩니다. 거기에 제가 가지고 있던 1500원 할인 쿠폰을 더해서, 14,000원의 주문 금액에서 5,500원만 지불하고 식사를 할 수 있었죠.

 

요기요-주문내역의-할인내역-목록
요기요-할인내역-목록

 

 

 

요기요 슈퍼클럽 유의사항

  • 구독취소와 환불

슈퍼클럽은 자동으로 결제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만약 구독을 특정 기간 동안만 하고 싶으시면 원하실 때 직접 해지해주셔야 하세요. 저처럼 계속해서 사용하는 경우라면 상관없지만, 당분간 배달음식을 먹을 일이 없다거나 할 때는 꼭 해지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해지를 한다고 해서 남은 금액이 환불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마지막 날까지 혜택은 꼭 다 받으시고요. (자동 할인을 한 번도 사용하지 않고, 신청한 지 7일 이내에 환불 요청을 하면 9,900원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 자동 할인보다 낮은 주문금액

요즘은 보통 최저 배달 금액이 높은 편이라서 적용될 경우는 드물겠지만, 3000원 미만의 가격인 음식을 배달 주문하게 되면, 슈퍼클럽 할인으로 0원을 결제하고 주문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차액은 따로 돌려받지 못한다고 하네요. 그런데 3000원 미만인 것을 주문할 일이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아무리 싸더라도 배달비를 포함하면 3000원은 무조건 넘어갈 것 같습니다. 

 

배달음식을 한 달에 4번 이상 주문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슈퍼클럽 구독하셔서 할인 혜택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10번을 다 채우시는 분들이 시라면 주문할 때마다 자동으로 배달료를 할인받는 격이 되는데요, 어차피 쓸 돈이라고 해도 챙길 수 있는 혜택은 챙기는 현명한 소비를 하는 게 좋지 않을까요? 슈퍼위크, 레드 위크뿐만 아니라 게릴라 성으로 특정 프랜차이즈들의 할인도 자주 있는 편이고, 음식 종류별 할인쿠폰 등도 종종 제공하는데요,  할인하는 메뉴 위주로 주문하신다면 의외로 싼 가격에 주문할 수 있는 꿀팁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