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쿠팡파트너스 수익내는 네 가지 방법과 일년 수익

by HUBB 2021. 11. 29.

재택부업 쿠팡파트너스 하는 방법과 일년 간 수익 공개


요즘은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을 찾아서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블로그, 쿠팡파트너스, 애드픽 등 제휴마케팅, CPC 등 여러가지 형태의 재택부업이 있죠. 한 때 많은 사람들이 유투버 붐이 일었던 것도 재택부업의 일환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그 중 의외로 접근하기 쉽고 수익도 즉각적으로 확인 가능한 것이 쿠팡파트너스입니다.

혹시 다양한 수익의 파이프 라인을 구상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계신분들은 블로그와 함께 쿠팡파트너스를 시작해 보시는 것을 적극 추천합니다. 쿠팡파트너스 링크를 올리면 저품이 온다거나 누락이 온다는 글들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외부 유입을 노리거나, 여기저기 게시판, 커뮤니티에 정성글과 링크를 함께 올리면 한달에 치킨 한마리 값 정도는 꾸준히 벌 수 있습니다. 가만히 있는다고 누가 이삼만원을 그냥 주지는 않잖아요?

제가 쿠팡파트너스를 약 1년간 해 온 방법과 지난 11개월동안의 수익을 올려보겠습니다. 이정도면 취미생활 하듯 가끔씩 글쓸만 한 것 같은데? 라는 생각이 드실거에요.





쿠팡파트너스 수익 공개


쿠팡파트너스 수익 실적 화면의 캡처 이미지
약 1년간의 쿠팡파트너스 수익 실적

저는 2020년 11월부터 쿠팡파트너스를 시작했습니다. 스크린샷에는 2월부터 나오는데, 2페이지에 있는 1월에는 8,506원의 수익이 발생했었어요. 초반에는 지식인,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등에 조금씩 링크를 남기면서 진행을 했었고 중간에는 생업이 바빠 거의 신경쓰지 못했네요. 그냥 방치해두었지만 그래도 만원 이상의 수익이 발생했습니다. 쿠팡파트너스의 수익 지급 시기는 수익발생한 두달 뒤 입니다. 즉 1월에 발생한 수익은 3월에 지급이 되는것이지요. 그래서 저는 11월 부터 시작해서, 1월부터 수익금 지급이 시작되었습니다. 스크린샷은 지급 리포트가 아닌 정산리포트인 점 참고 부탁드릴게요.

왼쪽 두번째 칼럼에서 확인 할 수 있는 회원ID는 파트너스활동을 하는 회원 각각에 주어지는 고유 번호인데요, 처음 쿠팡파트너스 가입을 할 때 추천인으로 등록을 하게되면, 추천한 사람과 추천받은 사람 모두 30일 동안 1%의 추가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처음 가입을 할 때 추가 수수료 혜택이 있는지도 모르고 그냥 가입을 해버렸었는데, 혹시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중 쿠팡파트너스를 시작해보려는 분이 계시다면, 꼭 제 ID가 아니더라도, 꼭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셔서 추가 수수료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제 아이디는 스크린샷에서 보시다싶이 AF2566187 입니다. 혹시 추천인으로 입력하실 분이 없으시다면, 제 아이디를 추천인으로 기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스크린샷에는 11월 동안 난 수익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11월의 내역은 12월 15일에 정산이 되는데요, 11월은 제가 쿠팡파트너스를 시작하고 가장 많은 수익이 찍힌 달입니다. 쿠팡파트너스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가 있었거든요. 가전제품에 한해서 기본 3%의 수익에 7%의 추가 수수료를 더 지급하는 이벤트였습니다. 8월인가 스타일러가 한 대 판매된 적이 있었는데, 그 때 만큼 기분이 좋네요.



쿠팡파트너스 11월 수익 실적 리포트 캡처 이미지
2021년 11월 쿠팡파트너스 수익

11월은 블랙프라이데이에 힘입어 한 달에 28만원의 수익이 발생했습니다. 아직 하루가 남아있기 때문에 오늘(29일)판매량과 내일 판매량을 합치면 29만원이 넘어갈 수 도 있겠습니다. 2020년 11월부터 2021년 11월까지, 1년동안의 쿠팡파트너스 수익은 약 83만 5천원 정도가 되겠네요. 적금을 넣어도 83만원을 이자로 받으려면 꽤 많은 돈을 저축해야하는데, 부수입으로 83만원이면 훌륭하지 않나요? 누군가에겐 너무 적은 돈일 수 있지만, 짜투리 시간을 조금 투자해서 번 돈으로 생각하면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무엇보다, 남겨둔 링크들이 쌓이면서 복리의 마법처럼 점점 늘어나게 될 것을 생각하면 더욱 기대가 됩니다.



쿠팡파트너스 시작하기와 수익내는 법


쿠팡파트너스를 어떻게 시작하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제가 이전에 포스팅한 글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가입방법을 상세하게 기술해두었습니다. https://ragisamton.tistory.com/21

 

쿠팡파트너스 신청방법 가이드(재택부업)

쿠팡파트너스 신청 가이드를 작성해보려합니다. 직장인 부업, 주부부업, 재택부업으로 접근하기 가장 쉬운 블로그, 수익화 방법이 애드센스, 쿠팡파트너스, 네이버블로그 쪽 체험단이나 CPA링

ragisamton.tistory.com



쿠팡파트너스 수익내는 방법 1.

쿠팡파트너스 계정을 만들고, 추천인을 입력한 다음에는 링크를 발행하고, 인터넷 여기저기에 남겨두어야합니다. 그런데 남이 운영하는 공간에 링크를 남기면, 공간의 주인이 대부분은 싫어합니다. 그래서 본인의 웹싸이트나 블로그에 글을 작성하고, 트래픽을 일으키는 방법을 많이 채택하죠. 



쿠팡파트너스 수익내는 방법 2.

두번 째로,본인의 블로그나 홈페이지를 제외하고 가장 접근성이 좋은 방법은 지식인을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지식인에는 쿠팡파트너스를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링크를 남기는 사람들도 아주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그런 사람들 사이에서 질문자의 의도를 파악해서 정말 필요한 링크를 남겨준다면 채택과 클릭이 발생하게됩니다. 그리고 비슷한 질문을 검색한 사람들이 그 글을 클릭했을 때, 채택된 답변을 보고 추가로 클릭하게 되죠. 처음에는 클릭수가 몇 개 되지 않아서 힘이 빠지지만 점차 늘어나는 것을 보다보면 꽤 재미가 있습니다. 몇백원에서 몇천원씩 소소하게 모이는 돈들을 보는 재미도 있구요.



쿠팡파트너스 수익내는 방법 3.

세번 째 방법은 주변 지인들에게 쿠팡파트너스를 한다는 사실을 알리는 것입니다.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쿠팡을 활용하고 있는 것은 알고 계실거에요. 주변에 쿠팡을 이용하는 사람들은 엄청 많습니다. 그들에게 쿠팡파트너스라는 제휴마케팅 프로그램을 한다는 사실을 알리고, 필요한 물건이 있을 때 말해주면 쿠팡 최저가 링크를 찾아주겠다던지, 쿠팡에서 물건살 일 있으면 본인 링크를 활용해달라고 부탁 하던지, 여러가지 방법으로 주변인들이 링크를 활용하도록 만들어주세요. 몇백원에서 몇 천원이지만, 얻지 못했을 수익을 추가로 얻게되는 방법입니다. 친한 친구들, 가족이라면 어차피 쿠팡으로 구매하려고 했던 것들은 오히려 먼저 물어봐 주기도 합니다.



쿠팡파트너스 수익내는 방법 4.

네번 째 방법은 인터넷 커뮤니티, 카페 등을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활동하시는 카페나 커뮤니티에서 물건에 관련된 글이 있으면 댓글로 링크를 남겨준다거나, 게릴라 식으로 댓글들을 남기고 다니는 건데요, 개인적으로는 그렇게 추천하는 방법은 아닙니다. 쿠팡링크를 남겼다고 활동정지를 당하거나 탈퇴를 당하게 되는 경우도 빈번하기 때문입니다. 꾸준히 활동을 하셨어서 친밀감이 쌓여있고, 본인이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한다는 것을 당당하게 밝히고 필요하다면 링크를 통해서 구매해달라고 요청하는, 그런 방법이 아니라면 무작정 게릴라 식으로 남기는 것은 지양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 지난 1년간의 쿠팡파트너스 수익 정산을 돌아보며, 쿠팡파트너스로 수익내는 법을 간략히 말씀드렸습니다. 너무 흔한 정보가 아닌가 싶으실 수 있지만, 위의 네 가지 방법, 그 중 1~3 번 방법을 통해 일년 동안 약 83만원의 수익을 냈습니다. 아마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꾸준히 했다면 수익이 더 났을 수 도 있겠죠. 중요한 것은 매일도 아니고, 생각날 때 한 번 씩 짜투리 시간에 글을 쓰고 링크를 남기곤 한 것이 수익으로 돌아왔다는 점입니다.



2020년 1월에 남긴 소소한 수익 인증글도 있었네요. https://ragisamton.tistory.com/37

 

쿠팡파트너스 수익이 발생했어요(소소한 수익인증)

블로그를 시작하고 처음 신청했던 제휴 서비스가 쿠팡파트너스였습니다. 블로그로 돈을 버는 방법을 찾아봤을 때, 가장 흔하게 접할 수 있었던 건 애드센스와 쿠팡파트너스 두 가지였어요. 애

ragisamton.tistory.com



내년 11월에는 정산액을 정리할 때 얼마가 되어있을 지 궁금합니다. 지난 1년동안 한 것보다 조금 더 신경써서, 그리고 더 꾸준히 해볼 계획이거든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모두 파이프라인 구축을 잘 하셔서 재택으로 하는 부업에 성공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