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이낸스(Binance) 고객센터 상담사 연결하는 방법

by HUBB 2022. 2. 12.

바이낸스(Binace) 고객센터 상담사 연결하는 방법 (How to connect to customer service chat at Binance)


바이낸스가 한국 서비스를 종료한 뒤로 문제가 생겼을 때 서비스센터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꽤나 번거로워졌습니다. 자동화 답변에서 계속 방황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어떻게 하면 바이낸스 고객센터의 상담사에게 채팅 연결을 할 수 있는지 방법을 공유하겠습니다. 

 

바이낸스는 주기적으로 자동 로그아웃이 되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달 전쯤 로그아웃 된 후 비밀번호를 잊어서 재설정을 하려고 했더니, 'Sorry but our systems are busy, Please try again later.'라는 팝업창만 반복적으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핸드폰 번호로 바이낸스에 가입을 했었고, 제가 당면한 문제는 간단하게 해결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선택한 방법은 바이낸스에 로그인이 되지 않을 때 접속하는 방법이지만, 제가 진행한 과정으로 접속하셔서 다른 문제에 대해 문의하는 것도 무관합니다. 우선은 상담사와 채팅을 연결하는 것이 중요하죠.





바이낸스 고객센터 접속방법

시간이 없으신 분들을 위해 전체 과정을 우선 간략히 목록화하여 보여드린 후, 상세 이미지와 함께 설명드리겠습니다.

  1. Supoort - Submit a request 클릭
  2. Log in / Identification - how to unlock account 선택
  3. Unsolved 클릭
  4. Not relevant 클릭
  5. Yes, transfer to Customer Service 클릭

 

바이낸스에 접속하신 후 홈페이지 가장 하단에 가면 아래 그림처럼 제공 서비스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Support 아래에 있는 Submit a request를 클릭하신 후,  Continue as a Visitor을 클릭해주세요. 로그인이 가능한 상태라면 로그인하셔도 좋습니다. 저는 비밀번호를 분실하고, 비밀번호 찾기가 안되는 상황이었어서 방문자로 요청했습니다. 방문자로 진행하기를 클릭하면 이메일 주소 입력창이 나오는데, 사용하시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계속해주시면 됩니다.

Binace service list capture image
바이낸스 고객센터 접근방법
Binance log in or continue as a visitor selection window capture image





바이낸스 고객센터 상담사 연결 방법

접속하게 되면 여러가지 상황에 대해 미리 등록해둔 답변 목록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로그인에 문제가 있었기 때문에 Log in / Identification 항목에서 How to unlock account를 선택했습니다. 여러차례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했고, 재설정 요청을 했었기 때문에 계정이 잠겼을 수 도 있겠다고 생각했습니다.

Binance chat intro page capture image



How to unlock account 를 클릭하고 나면 아래 캡처이미지처럼 설명이 나오고, 그 아래 Solved와 Unsolved로 엄지가 두 종류 나오는데요, 둘 중  Unsolved를 클릭해주세요. 설명으로는 현재 당면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고 선택하는 것입니다.

 

Binance explanation on unlocking account capture image

Unsolved를 클릭하고 나면 아래처럼 예측되는 문제들의 리스트를 보여줍니다. 여기서는 Not relevant를 클릭해주세요. 대안으로 제시한 목록에도 현재 내가 당면한 문제와 관련된 내용은 없다는 것을 밝혀주는 것입니다. Not relevant를 클릭하고 나면 아래에 FAQ를 더 둘러볼 건지, 고객센터 채팅에 접속을 요청할 것인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Yes, transfer to Customer Service를 클릭해주세요.

Binance customer service log in relevant problem list capture image

 

여기까지 따라오셨으면, 잠시 후 상담원이 채팅을 시작할 것이라는 메세지가 나오고, 기다리시면 상담원이 말을 걸어옵니다. 상당히 친절한 분이셨고, 상담은 영어로 진행되어야 합니다. 저는 Continue as a visitor로 진행했기 때문에 우선 계좌 확인을 먼저 진행했고, 상담사분 의의 말씀에 따라 진행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바이낸스 고객센터 휴대폰 로그인 오류 해결 예시

제가 접속이 되지 않았던 이유는 등록한 휴대폰 번호에서 0을 하나 뺀 채로 시도했기 때문이었습니다. 국제 전화를 걸 때는 010, 02, 051 등에서 앞의 0을 빼는 것이 일반적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82 10 으로 계속해서 진행을 했었는데, 알고 보니 +82 010으로 진행을 해야 하는 것이었습니다. 만약 10으로 바이낸스 로그인 또는 비밀번호 찾기가 되지 않는다면 +82 010으로 진행해보시면 해결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런 문제가 아니라면 실제로 계정이 잠겨있을 확률이 높고, 상담사분께 잠긴 계정을 푸는 것을 도와주도록 요청하시면 됩니다. 



Binance Customer service chat capture image
Binance Customer service chat capture image
Binance Customer service chat capture image

내용을 보면 바이낸스 고객센터 상담사분이 정말 간단하게 제안한 내용으로 문제가 해결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고있던 상식에 얽매여서 간단한 시도를 해보지 않은 것이 허탈하기도 한 경험이었습니다. 바이낸스 고객센터에서 원하는 대답을 찾지 못하신 분들이 상담사 연결을 통해 문제를 잘 해결할 수 있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