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이코인(pi coin) 채굴하는 방법

by HUBB 2021. 4. 19.

파이코인(pi coin) 채굴하는 방법


파이코인이 홍콩 선물거래소에서 선물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파이코인이 상장되길 기다리고 있는데, 파이코인의 가치가 얼마가 될 지 예측할 수 있는 기준이 될 수 있겠죠. 아직 상장되지않은 코인인만큼, 미리 채굴을 해두면 상장했을 때 생각지 못한 큰 수익을 얻을 수 도 있습니다.

 

파이코인은 스탠퍼드 박사들이 개발한 디지털 화폐인데요,16일 기준 선물시장에서 파이코인 하나의 가격은 11달러 내외였습니다.개당 한화 12000원이 넘는 가격입니다. 파이코인은 모바일로 채굴을 할 수 있습니다. 다운받으실 앱의 이름은 Pi Network 입니다. 어플을 다운받고 나면 휴대전화번호로 본인 인증을 한 다음 채굴을 시작할 수 있는데요, 가입을 하면 1파이코인을 선물로 주고, 시간당 0.1 파이코인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추천인 입력을 하면 추천을 받은 사람과 추천을 한 사람 둘 다 시간당 0.02파이코인을 더 채굴할 수 있으니 추천인은 꼭 입력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의 추천인 코드는 racuu 입니다.

 

파이코인 채굴 어플은 아래 링크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등록시 주의사항은 포스트 하단에 기록해두었으니 채굴한 파이코인의 소유권을 주장하실 때 꼭 참고해주세요.

 

이 글을 보고 파이코인 채굴을 시작하게 되신다면 추천인 코드에 racuu를 입력해주시길 부탁드릴게요!

 

minepi.com/racuu

 

Pi Network

Pi is a new digital currency being developed by a group of Stanford PhDs. For a limited time, you can join the beta to earn Pi and help grow the network.

minepi.com

 

 

플레이스토어-파이네트워크-파이코인채굴-설치화면-캡처이미지파이네트워크-파이코인채굴화면-캡처이미지
파이코인 채굴 화면

 

오토가 아님을 증명하기 위해 하루에 한 번 직접 코인채굴하기를 눌러주셔야 하는데요, 저도 파이코인을 채굴하기 시작한 지 얼마되지 않아서 이제 6.8 파이코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매일 눌러서 파이코인 상장 전에 되도록 많은 파이코인을 모으고 싶네요.

 

 

 

파이코인채굴 파이네트워크 등록 주의점

파이코인 채굴을 위해 파이네트워크에 등록할 때 주의하실 점은 이름을 여권에 기재되는 영문 이름으로 이름과 성을 구분해서 쓰셔야한다는 점입니다. 나중에 채굴한 파이코인에 대한 소유권을 주장할 때 본인인증을 위해 여권상 영문명과 꼭 동일하게 기입하셔야 하세요. 

 

이상 파이코인(pi coin)채굴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